본문 바로가기
인생 꿀팁과 건강

영양제 초보를 위한 기본템(?) 추천 (아이허브 할인코드까지!)

by 아일다 2020. 10. 4.

안녕하세요~ 최근에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구입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도 영양제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최근 몸이 확실히 예전과 다르다는 게 느껴져서 구입을 해봐야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찾다볼수록 뭐가 좋은지 나쁜지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크아. 이리저리 서치해보고 알아보고.. 이게 은근 시간을 많이 잡아먹네요. 보통 영양제를 꾸준히 드시는 분들이 아니고서야 그냥 크게 신경쓰지 않잖아요?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SNS나 포털 사이트, 홈쇼핑 등에서 광고를 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요.

 

저도 잘 몰라서 알아보고 구매한 만큼, 정보를 남길 겸 이렇게 후기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영양제들

 

 

사실 영양제를 하나씩 알아보고 구매하기 전에, SNS에서 하도 광고를 그럴듯(?)하게 하던 종합비타민을 구매했었어요. 1+1이라는 행사에 혹해서 주문까지 완료했는데, 주문 한 이후에 인터넷 조금 찾아보고 바로 취소했습니다. 조금만 손품을 팔면 그런 제품들이 얼마나... 과장된 광고에 부풀려진 가격에 판매되는 것인지.. 의심을 버릴 수가 없더라고요?

 

실제로 그렇게 마케팅을 하니 광고비 때문에 제품가격도 올라가는 것 같고요.

 

여러분들 영양제는 그냥 이리저리 먹어보고 믿을 만한 것을 장복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저는 이리저리 알아본 후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했습니다. 아차. 아이허브 할인코드 "EBN9851" 복사해서 구매하실 때 입력하시면 5%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 EBN9851

 


 

일단 잘 모르시는 분들 위해 설명드리면 기본적으로 딱 이건 먹어야된다는 영양제는 아래 여섯 가지로 추려지더라고요.

 

"마그네슘+종합비타민+비타민D+유산균+오메가3"

 

이렇게 여섯가지 영양제를 기본으로 추천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검색해서 다른 분들 작성하신 후기 글 읽어보고 참고한 것이니 정답은 아닙니다! 각자 몸상태에 맞는 것을 구매해서 먹는 게 중요하겠습니다. 일단 위에 여섯가지 챙기시면 기본적인 것들은 다 챙기는 거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고, 추가로 뭐 눈이나 항산화 그런 거, 본인에게 필요한 거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비타민C와 유산균은 집에 이미 있기 때문에 다른 것들만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어요. 아래 제가 구매한 영양제 라인업인데 그나마 가장 무난하고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추천해주시는 것들로 구매했어요. 사진 아래에 후기도 간단히 남기겠습니다.


 

1. 마그네슘

 

 

먼저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입니다. 브랜드 마다 성분은 다른데 패키지가 지나치게(?) 비슷하니까 구매하실때 이름 꼭꼭 확인해서 하세요. 헷갈리실까봐 제가 산 곳도 알려드려요.

 

마그네슘은 결핍되기 가장 쉬운 영양소라고 하는데, 이게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약간 조심하셔야하는게 사이드이펙트로 살짝 복통이 있어요! 제가 그게 심했는데, 원래 이게 2알씩 하루 2번 먹어야하거든요. 저는 복부 통증이 있어서 조금씩 줄여봤는데도 계속 배가 아프더라고요.

 

아 왜 마그네슘 부작용이라고 생각했냐면 복용 초기에 제품을 동시 복용하면 몸에 맞는지 알기 힘들기 때문에, 하나씩 나눠서 섭취햇어요. 이리저리 조합해서도 먹었는데 요 녀석 부작용인 것 같더라고요!

 

그냥 돈 버린셈치고 다른 사람 주려다가 그냥 복용량을 팍 줄여서 하루에 한 알 그것도 반으로 쪼개서 섭취합니다. 그랬더니 복통도 없고 좋더라고요. 안먹는 것보단 낫겠지 싶어서요.(누가 좀 알려주세요) 불면이 좀 사라지는 느낌이 들고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Doctor's Best, 고흡수 마그네슘, Albion Minerals로 100% 킬레이트, 100 mg, 240 정

kr.iherb.com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할인도 자주해서 아이허브가 제일 낫더라고요!

 

 

 

2.오메가3

 

 

개중 가격이 가장 나갔던 녀석이에요. 그래도 요 제품이 가장 괜찮다고 여기저거시 추천해줘서 구매했습니다. 아직 복용 2주일이 되지 않았지만 확실히 눈이 맑아지는 것 같기는 해요. 혈액순환 그런건 몸이 파르르 느껴지는 부분은 아니라서 뭐라고 설명하기는 어렵지만요. 어쨌거나 예방차원에서 먹는 부분이 큰 만큼 부작용 없는 한 장복할 것 같아요. 얘는 정말 추천해요! (단점은 타블릿 사이즈가 커서 삼킬때 힘들어요 뭐 저는 꿀떡꿀떡 잘먹어욤!)

 

이 제품은 부모님이나 지인들 선물로도 정말 많이 하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나가도 정말 장복해야하는 약인만큼 저는 싼 것보다는 믿음이 가더라고요.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제품은 진짜 안좋은 후기를 못봤습니다.

 

Sports Research, 오메가-3 피쉬 오일, Triple Strength, 1,250mg, 소프트젤 180정

kr.iherb.com

 

3. 종합비타민+미네랄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종합비타민은 사실 가성비로 유명한..ㅎㅎ 저는 캡슐형으로 주문했어요. 이게 타입별로 흡수율 차이가 조금 있다고 하더라고요. 캡슐이 흡수가 잘된다고 해서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처음에 SNS에서 홍보에 속아 구매했던 제품 가격의 4분의 1이에요!! 국내 제품이 나쁘다는 건 아니고 아무래도 국내 제품은 한국인 체질에 더 잘 맞겠지요. 그치만 가격이 도저히 타협이 안되서 저는 그냥 아이허브에서 샀네요. 뭘사도 종비 성능이 달라지는 것도 아닐텐데 말이죠. 라이프 익스텐션 종합비타민은 고용량이라 사실 다른 비타민 더 안챙겨도 되겠더라고요. 

 

iherb.co/D77sX3ud

Life Extension, 투 퍼 데이 캡슐, 캡슐 120개

kr.iherb.com

 

4. 비타민D

 

 

비타민D는 나우푸드 고효율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개별로 추천받아서 이 제품을 샀는데요. 그리고 뼈건강과 면역을 생각하면 비타민D는 꼭꼭 챙기고 싶었거든요. 요거는 패키지에 씌여있는 것처럼 5000IU로 고함량 제품이에요! 위에 언급한 라이프 익스텐션 종비에도 이미 비타민D가 2000IU 포함되어있어서 두 개를 동시 복용하면, 7000IU로 좀 과한 거 아닌가 싶더라고요? (10,000IU 미만 복용이면 과다복용 부작용은 없다고합니다)

 

그래도 뭐든 과하면 해가 되니까요. 어쨌든 나우푸드 비타민D3 제품은 고함량인만큼 2일에 한 번 복용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이거 복용이 끝나면 저는 좀 더 함량이 낮은 걸로 바꾸려고해요. 그래서 추천도는 보통입니다. 어쨌거나 영양제를 여러 개를 동시에 복용한다면 서로간의 발란스를 맞추는 것도 중요한 것 같거든요!

 

Now Foods, 비타민 D-3, 고효능, 5,000 IU, 120 소프트젤

kr.iherb.com

 

 

5. 그밖에

 

그밖에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정도예요. 비타민C는 가루형태로 된 걸 복용하고 있는데, 종합비타민을 먹은 이후로는 잘 안먹고 있네요. 어쨌든 여러분들도 본인에게 결핍되어있다 싶은 부분을 중심으로 영양제를 고르면 될 것 같아요. 꼭 제가 추천한 제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위 아이허브 페이지로 들어가서 구매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그게 아니더라도 할인코드 -> EBN9851 입력해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다들 영양 잘 챙기세요!

 

***모든 영양제는 꼭 식사와 함께 (식전/후) 섭취하세요! 빈 속에 먹는 경우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꼭꼭 체크!

댓글